마라도 짜장면시키신분~!!!!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LightHouse 댓글 2건 조회 13,594회 작성일 09-04-22 20:46

본문

 P4190089.jpg

 

 

 

 

 

P4190093.jpg

 

 

 

 마라도에서 먹은 원조 짜장면집..

 

 유재석이가 먹은 자리에서 먹었다.

 

 한그릇에 5000원....

 

 비싼만큼 값을  할까???

 

 ㅡㅡ;;;

 

 비싼만큼........단무지는 셀프로 맘대로 먹을 수 있었다

 

 맛은 ...

 

 그다지 ㅠㅜ...

 

 

댓글목록

leaves님의 댓글

leaves 작성일

맛은 아주 평범한 짜장면으로 기억....^^<BR>단무지 맛은 전국어디서나 비슷한듯..ㅋㅋ

유노님의 댓글

유노 작성일

소라 들어간 짜짱 같은데...

Total 75건 5 페이지
번호
제목
글쓴이
15
LightHouse
13404
09-18
14
행복하다.. 댓글+ 1
LightHouse
13091
08-27
13
LightHouse
14647
07-03
12
LightHouse
13973
07-03
11
LightHouse
14169
07-03
10
LightHouse
14529
06-28
9
LightHouse
12682
06-17
8
LightHouse
18594
06-04
6
LightHouse
12705
05-24
5
LightHouse
12396
04-25
열람중
LightHouse
13595
04-22
3
LightHouse
10277
03-09
2
LightHouse
10861
03-08
1
LightHouse
12118
03-01